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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공영라방, 취급액 200% 상승…‘콘텐츠커머스’ 라인업 구축

      [서울경제TV=윤혜림기자] 공영홈쇼핑의 ‘공영라방’ 2023년 취급액이 전년대비 200% 이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. 홈쇼핑 업계의 탈TV 가속이 이어지는 가운데 모바일 중심의 사업재편을 추진해온 결과다.‘공영라방’은 지난해 약 300여곳에 달하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상품을 소개하고 총 160억원의 판매고를 기록했다. 그 중 98%인 294개가 소상공인 운영업체로서 명실상부 소상공인의 디지털 판로로 자리매김 했다는 평가다. 라방은 기존 TV홈쇼핑의 다량∙다포장 상품과 달리 소량· 소포장 제품의 운영도 가능..

      산업·IT2024-01-2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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